티스토리 뷰

곱슬머리에게 희소식 상품이 출시되어 벌써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30일간 체험해 보고 반품이 가능하다니, 그만큼 다이슨이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에 자신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기의 장점 및  세부사항에 대해 알아보고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 후, 다이슨 정식웹사이트에서 무료30일 체험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손상 없이 기존 고데기의 열판 가열 방식이 아닌 강한 바람으로 건조 젖은 모발도 바람으로 말리면서 스타일링까지 가능합니다.

 

젖은 모발, 건조된 모발 두 가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예열 시간 없이 제품 켜고 바로 사용 30일간 체험 후 반품도 가능합니다.

 

가격 약 60만 원 (59만 9000원)

 

바쁜 출근시간에 찰랑거리는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로 머리 말리고 고대기까지 하기엔 아침에 여간 바쁜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는 이름 그대로 젖은 모발에 바람으로 드라이와 스트레이트를 동시에 가능합니다.

 

마른 모발에 사용해도 윤기 나는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과도한 열손 상없이 건강하게 찰랑찰랑 스트레이트가 가능합니다.

 

모드는 총 5개로

온도조절모드/ 바람속도조절모드/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콜드모드/  젖은 머리와 건조머리를 선택할 수 있는 모드/ 전원버튼이 있어서 원하는 방식이 선택가능합니다.

 

 

 

머리카락이 상할 수 있지 않을까?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금속판을 뜨겁게 가열해 이용하는 기존의 스트레이트너(고데기)와 달리 강한 바람을 이용해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을 구현하기 때문에 모발 손상과 끊김 현상을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또한 드라이기능만 사용하고 싶다면 발열판을 맞닿게 해 주고 기기에 rock을 걸어주면 바람으로 건조기능만 사용가능합니다.

 

rock 버튼을 풀어주면 스타일링과 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무료 체험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30일 체험 후 무료 반품이 가능한 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무료 체험 기간은 10/12일부터 11/11까지 신청 가능하고 제품 수령일을 포함해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이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무료체험신청가능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스토어에서 바로 체험가능

 

 다이슨 데모 스토어에 방문하시면 이번 신제품 체험은 물론, 헤어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니 꼭 한 번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데모 스토어 매장

 

한남동 사운즈한남 / 여의도 IFC몰 / 스타필드 하남점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구입처 및 가격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10월 12일부터 다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데모스토어, 전국 백화점 등에서 사전 예약 판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0일간 체험해 본 후 반품할 수도 있으며 제품 가격은 59만 9000원이다. 색상은 '니켈 코퍼''블루 코퍼' 두 종류입니다.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 무료체험을 신청해 보세요. 아래링크를 통해 구입 및 무료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